커뮤니티 질문과답변

일반의족 방수커브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4,764회 작성일 21-07-27 14:14

본문

안녕하세요 회원님

저희 협회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본격 휴가시즌이 다가오면서 여기저기 물놀이 계획 중인 회원분들도 많이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사용하시던 의족으로 물놀이 하실 때 가능한 방법으로는

방수스프레이를 뿌리거나, 제작업체에서 방수 커버를 씌우시거나, 직접 방수커버를 구매해서 사용하시는 방법 등이 있습니다.

 

방수 스프레이는, 의족 제작업체에서 직접 구매할 수 있으시며, 가격은 20~40만원 정도 예상하시면 됩니다. 가장 간편한 방법이기는 하지만, 소모성제품으로 자주 뿌려주셔야하고 영구적이지 않습니다.

 

또 다른 방법은 의족 위에 방수 재질의 커버를 씌우는 방법으로,

업체에서 제작으로 맞추시는 방법과 일반판매되고 있는 방수커버를 구입해서 사용하는 방법 두가지 입니다.

 

업체에서 제작하시는 가격은 30~40만원 정도로 예상할 수 있으나, 케이스에 따라 차이 있을 수 있습니다. 본인이 직접 씌웠다 벗겼다 할 수 있고, 지금 사용하고 계신 의족에 잘 맞게 씌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씌운 후 에는 날카로운 부분에 닿거나 뜯기면 찢어질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또 다른 방수커버는 깁스환자나 다른 사례에도 사용되는 방수커버로 인터넷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1404881506.jpg

1404881545.jpg

(시진출처, 네이버블로그 - http://blog.naver.com/ejinny1211/30182172795)

위의 사진을 참고해 주시고, 가격 사이즈 등은 판매 업체에 직접 문의해보시면 됩니다.

 

지난해 정모때, 오토복에서 새로나온 방수의족을 선보인 봐 있는 데요, 시간을 두고 의족을 맞추면 좋지만, 그렇지 못할 경우는 위 방법 몇가지를 참고삼아 하시면, 올 여름 휴가는 즐겁게 보내실것 같습니다.

**참...방수커버나, 라이너, 스프레이등은...소모성 제품들이라 지원은 따로 없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