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공지사항

근로복지공단에서 임상연구를 위해 회원님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절단장애인협회 댓글 0건 조회 555회 작성일 23-11-06 11:57

본문

안녕하세요. 회원님. 

인천재활공학연구소에서 의료기 의료보험수가 가격을 추후 조정을 위해 회원님들의 소중한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고 시간이 되시는 회원님들께서 방문을 해 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연구대상자모집공고

연구제목: 하지 절단자용 다차원 평가 서식 국제표준 한글화 버전 공인화 및 타당도와 신뢰도 검증 

 

            근로복지공단 인천병원 재활의학연구센터에서는 위 임상 연구를 참여할 지원자를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 

 

1. 임상연구목적 

소속병원에서 실시하고 있는 다차원 하지절단 평가 중 하지절단자용 이동성 평가 설 문지의 한글버전을 공인화하고 개발된 평가 설문지의 신뢰도 및 타당성 검증을 위함 

2. 임상연구 대상자 선정기준 

1) 최소 1년 이상된 편측하지절단자(단, Transtibial,TT / Transfemoral,TF) 

2) 실내·외에서 의지를 사용하는 자 

3) 질문지에 대한 응답능력이 있는 자 

4) 본 임상시험 시작 전에 자의로 참여를 결정하고 시험 대상자의 동의서에 서명한 자 

3. 연구대상자 혜택 

본 연구에 참여한 대상자 1인에게 1회당 5만원 상당의 소정의 교통비를 지급합니다. 

4. 임상연구 예상 연구대상자 수 

본 임상연구에서는 하지의지를 착용하고 있는 편측 절단 장애인 50명

5. 임상연구 방법 

대상자로 선정되신 분들은 임상연구 기간 동안 총 2회 검사가 진행됩니다. 1차는 병 원을 방문하여 30분 이내로 설문 조사가 진행될 예정이며. 2차는 온라인 설문지로 10분 이내로 진행됩니다. 참여를 원하시는 분은 아래 문의처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6. 연구책임자 및 문의처 

연구 책임자: 근로복지공단 인천병원 재활의학연구센터장 이강표 

연구 담당자: 김진홍 전임연구원(☎ 032-500-0639)

첨부파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