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소개데코일정
CMS후원신청후원신청서작성

제목 : 서울의지  단독,  '의족  실리콘  파격가  정책  시행'  소식을  전합니다.     
   관리자 님이 2020-03-13 14:48:48에 글올림 179번읽음

안녕하세요 회원님

코로나 때문에 많은 행사들이 잠정 연기되고 회원님들끼리 만나는것도 뜸해시다보니 ..좀 소홀해지는 것 같다는 느낌도 드는네요. 모두 건강 하시지죠!!!

 

회원님들께 기분좋은 소식이라고 할까요.^^

요즘 같은 불경기에 그렇다고 불편한데 가만히 있을수는 없고 의족수리는 해야겠고 활동이나 움직이기는 해야겠고..ㅠㅠ


의족을 착용하는 절단장애인들에게 가장 필요한

"실리콘 라이너" 라던가 "소켓"등을 새 의족으로 다시 제작할때까지 평생 서울의지에서 '파격적인 실리콘 가격'과 '무상 소켓 제작 한다고 합니다.

  

실리콘 라이너의 수명은 평균 6개월~1년 반 정도이고, 가격부담이 있다보니 많은 회원님들께서 아까워서 엄두를 못내고 자주 교체를 못하시는 현실입니다

그러다보니 조금 더 ..더더 하고 착용하시는 분들이 더러 계시는데요,그러다보니 라이너의 역할을 제대로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라이너에 균열이 있거나 닳아있거나, 또는 환부를 제대로 잡아주지 못하거나, 상처가 생기거나, 가려움증등등...)

 

잘 아시다시피,

라이너의 가격들이 비싸기 때문입니다.보통 4~60만원. 대퇴 라이너는 하퇴 라이너의 두배 가격이고, 맟춤형 라이너는 말 그대로 맟춤형이다 보니 몇백까지 갑니다. 그러다보니 부담은 더욱 커지겠죠.

  

게다가 라이너는,

소모성 제품이다보니 활동성이 많은 분들의 경우는 자주 라이너를 교체하셔야 할 것이고, 또 자칫 잘못해서 스크레치가 생기거나 찢어지거나해서 교체를 할때 얼마나 라이너에 대한 가격 부담들이 크시겠어요.

(기성품 실리콘 라이너는 그나마  들여오는 가격에  얼마 안붙이고 업체마다 판매를 한다고해도 여기다 일일이 적지는 않아도 알사람들은 다 아는 몇몇 업체의 맞춤형 라이너의 경우는 "맞춤형 라이너" 라고 부르는게 값이다 보니 폭리가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정말 이건 아닙니다. ) 

   

그런 부분들을,

서울의지에서 회원님들의 부담을 조금이라도 덜어 주고자 시행을 하니 의족을 착용하시는 회원님들뿐아니라 환부가 너무 나쁜분들, 모르시는 다른 가족분들, 어느누구에게나 좋은 기회라 생각합니다.

 

휠체어 같은 경우는,

휠체어를 살 때 나라에서 보조금을 받고, 또 소모품인 전동휠체어의 보조 밧데리도 같은 신청할 경우 보조금을 밭습니다.

 

의족도 휠체어처럼,

의족할 때 일부지원금을 받긴 하지만, 소모성인지만, 라이너도 의족을 착용할 때 없어서는 안되는 라이너도 일부라도 지원을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원래는 이런 부분들을 정부에서 해야하는 것인데

정부는 나 몰라라 귀를 닫고,

정부도 아닌 개인 의족회사에서 큰 마음을 먹고, 장애인들에게서 번 돈을 다시 일부라도 장애인들에게 돌려주는 차원에서 절단장애인들을 위해 일부라도 시행하고 실시한다는 것이장애인들 당사자들 입장에서는 의족에 대한 경제적 마음의 부담을 덜어 주는것 만으로도 큰 감사로 다가갈 것 같습니다.

 

1. 새 의족을 맞추기 전 까지

소켓, 무료교체~~

 

2, 의수족 사용기간내

평생~~ 무상수리

 

3. 실리콘 라이너 절반에 가까운 가격가로 판매!!

 

**회원님들 기회 놓치지 마시고....직접 문의해 보세요.~~


02-795-3938/ 02-795-6262

 아래를 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넘어갑니다.

http://www.seoulbrace.co.kr/bbs/bbs_view.php?idx=45267&page=1&code=CommunityNotice&grp=&search_opt=&keyword=

 

   이전글:  서울의지 단독, '의족 실리콘 파격가 정책 시행' 소식을 전합니다.
   다음글:  1박 2일 짧은 부산 여행

   


 
협회소개 개인보호정책 약도 카피라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