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소개데코일정
CMS후원신청후원신청서작성

제목 : 귀  단체의  산악모임에  함께하고  싶어  가입  했습니다.      
   관리자 님이 2019-06-07 10:06:34에 글올림 97번읽음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희망원정대 킬리만자로를 등정'했던 것이 다시 방송이 된 것을 보시고 협회 가입을 해주신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희망원정대 일정에 대해서는 굳이 여기에 쓸 필요는 없을 것 구요, 산악모임이 따로 있는 것은 아닙니다.


가입을 하셨다고 하시니까요...협회의 크고 작은 행사에 적극참여하고 활동을 하시면서 회원님들과 잘 어울리시면서 기회를 보시면 좋을 것 같은 데요, 지금 된다. 안된다. 라고 말씀은 못드립니다.

 

가끔 어떤 목적을 가지고 협회에 오시는 분들이 더러 계셨던것 같은데요 결국은 한 두번 참여를 하다가 오래가지 못하고 안오는경우가 더 많은 것 같습니다

 

아시다시피 협회는 여행사도 아니고 전문 산악등반 트레킹 여행사도 아니기에 희망원정대가 원정을 떠날때는 무엇보다 안전이 가장 중요합니다. 누구나 가고 싶다고해서 가는 곳이 아니구요 나 하나 등산을 잘 한다.’고 해서 갈 수 있는것도 아닙니다. 또한 내 경비 내가 내고 가면 되지?’하고 간혹 문의하는 분들도 있는 데요. 위 말씀처럼 여행사가 아니기에 돈이 있다고 해서 갈 수 있는것이 아닙니다. 팀웍, 분위기, 장애유형, 장애부위 오픈, 성격등등 다 봅니다.또 봉사해주시는 멘토들과의 어울림, 융합도 필요합니다

 

몇날 몇일 함께해야하는 그룹이기 때문에 팀 웍이 잘 맞아야 하고 모나지 않은 성격. 일단 약속이 정해지면 간다 못간다번복하지 않는 분이어야 하기 때문에, 평소 협회의 꾸준한 활동을 지켜본 후, 참여하시는 대원분들의 장애유형에 비례해서 기존 원정대원 외에 신규 회원님을 2~5명 추천을 받습니다..


방송을 보시고 희망원정대 및 산행에 관심을 갖어주신 것에 감사 드리구요. 기회가 되시면, 협회 모임에 참여 하시어 회원님들과 얼굴도 마주하시고 정보공유도 하시면서 꾸준한 만남을 이어 갔으면 좋겠습니다.




 

 

   이전글:  귀 단체의 산악모임에 함께하고 싶어 가입 했습니다.
   다음글:  주)서울의지 홈페이지가 새롭게 바뀌었습니다.(참고 하세요)

   


 
협회소개 개인보호정책 약도 카피라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