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소개데코일정
CMS후원신청후원신청서작성

제목 : 하지절단하신  저희  삼촌을  도와주세요..     
   최영준 님이 2018-09-05 19:23:42에 글올림 339번읽음

안녕하세요. 들어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삼촌은 8월말 대형트럭충돌 사고로 핸들 밑으로 하지가 끼이는 사고를 당하셨습니다. 삼촌의 사고 현장이 다행이도 저희 집과 가까워 빠르게 조치하여 다리부분을 접합하는 수술에 성공하였습니다.

 

의사 선생님이 절단해야 할 수도 있다는 말을 계속 하셨지만 조금씩 발가락에 감각도 돌아오시는 삼촌을 보며 희망을 가지고 지켜보기로 하였습니다. 하지만 1주가 지난 뒤에 피부괴사와 패혈증 원인으로 절단을 하여야 한다고 말씀하시더라고요.

 

믿기지도 않았고 받아드리기도 쉽지 않았습니다. 마지막 희망을 또는 나중에라도 후회로 남지 않기 위해 우리나라 최고라는 수도권 병원에 가보았습니다. 모든 가족이 올라가 간절한 마음으로 지켜보았지만 결국 검사 후 하지 절단을 받으셨습니다.

 

지금은 부산으로 돌아오셔서 재활을 받으며 계신데요. 다행히도 발가락이 간지럽다는 농담도 하시며 선생님들이 이렇게 밝은사람 처음 봤다고 말씀하셨다는데 정말 감사하더라구요.

 

잘 이겨내시는 모습을 보는 제가 힘이 나고 이번 사고를 계기로 저도 느낀게 참 많더라구요.

 

 

제가 이곳에 글을 게시한 이유는 이제 삼촌이 의족을 착용하게 되는데요.

 

C-leg 43E(R)80이라는 모델에 대해 아시는 분이 있을까요??

 

제가 조사한 바로는 3e80은 가성비, C-leg4는 검정받은 의족같아 보이더라구요.

 

저희가 좋은 결정을 하고 삼촌이 더욱 잘 이겨낼수 있도록 조언해 주실분이 있으실까요??


어떤 조언이라도 감사히 듣겠습니다. 부탁드릴께요 여러분


<<제가 글재주가 부족하고 혹여나 무례하게 보이진 않을까 걱정이 됩니다.. 귀엽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전글:  **K업체랑 의족 계약서 작성시 주의할 점**
   다음글:  하지절단하신 저희 삼촌을 도와주세요..

   


 
협회소개 개인보호정책 약도 카피라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