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소개데코일정
CMS후원신청후원신청서작성

제목 : 교통사고     
   관리자 님이 2018-05-10 14:23:48에 글올림 395번읽음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갑짝스런 사고로 마음의 상심이 많이 크실줄로 압니다만, 얼른 마음을 추수르시고 현재를 받아 들이셨으면 좋겠습니다. 궁금해 하시는 것들...어찌보면 당현하다고봅니다.


이보다 궁금한것들이 의족뿐아니라 장애에 대해서 무수히 더 많을 수 있습니다.

 

하나하나 차근차근 알아가시기 바라며, 지금 당장은 수술상태 결과인데, 결과가 좋지않아 다시 절단을 하는 쪽이라라면, 무릎밑 절단을 해야하는 경우라면,

 

우선 님의 활동량, 나이, 경제력등을 고려해서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나이가 젊다면 이왕이면 성능이 좋은 첨단 의족을 권하고 싶은데, 얼마만큼 노력하고 따라갈 줄지는 개인의 꾸준한 노력과 인내인 것 같습니다.


아무리 좋은 의족이라도 노력 없이는 소용없습니다. 또한 아무리 좋은 의족이라도 좋은 업체 좋은 기술자를 만나지 못하면 소용없습니다

 

요즘, 인테넷 세상이다 보니, 과대광고 또는 과대 포장으로 인터넷으로 다치기전 처럼 정상인처럼 똑같이 걷게 해주겠다고 하면서 다친 사람들의 간절한 마음들을 이용해 의족 판매를 많이 한다고들 하는 데요.

물론 그것도 어찌보면 업체 나름의 영업일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다리가 있을 때와 없을 때의 차이는 분명 있습니다.


아무리 좋은 기계라 할지라도요. 실제 자기 다리만 하겠습니까. 너무 사탕 발림 같은 업자들의 소리나 다른 업체는 얼마에 어떻게 해주는 데 비해 터무니 없이 더 싸게 가격을 받는다면, 일단 의심을 한번 해보시구요. 꼭 게약서 같은 것을 꼭 쓰시기 바랍니다. AS는 어디까지 하는 지. 통 교체는, 언제까지. 꼼꼼하게 따지시기 바랍니다.


협회에 가끔 회원님들께서 문의 또는 속상해서 하소연 하시는 분들께서 많이들 전화하시는 분들 또는 방문 하시는 분들이 많이 오십니다.

 

구로 K업체에서 의족을 했는 데, 처음 사고가나서 의족에 대해 잘 몰랐을 때 여기저기 전화를 걸어 물어 보기도 하고 상담을 했을 때, 이곳이 제일 친절했고 홈페이지도 너무 잘 만들어져서 직접 가보고 상담을 했을 때도, 다른곳은 의족을 해도 예전 같지는 않다고 했지만, 여기는 예전과 똑같이 걸을 수 있고 뜀도 뛰고, 정상 적인 생활을 할 수 있다고 해서, 믿어보라고 우리나라에서 최고라고해서 믿음이가서 했는 데, 잘 못걷는 것 같아서 왜 그러냐고하면 당신이 게을러서 당신이 연습을 안해서 그렇다고,..남탓을..돌린다고 합니다.

 

그러다보니.. 그게 아니다 라는 소리도 많이 나오고. 아무리 연습을 해도 잘 안되고, 통이안맞아 여기도 아프고 저기도 아프다는 소리를 하면, 당신 환부가 원래 나빠서 그렇다고 통 교체를 하려고하면, 기간이 안되서, 또 기간이 지나서 가면 지나서 왔다고 돈을 내라고 한다고 하니까요. 의족이 절단된 부위까지 맞기까지 여러번의 수정을 해야 하는데,..암튼. 회원님들의 이야기들을 들어보면...많은 이야기들이 들어옵니다.

 

님께서 지금 병원에 계시다고 하시니.결과를 일단 보시고 절단 수술술후 환부를 어느정도 마무리가 되시면 의족 회사를 고르실 때 신중하게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혹 협회도움이 필요하시면 다시 문의를 주시거나 전화주시면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그때 체중, 절단부위. 발 사이즈등 자세히 알려 주세요)

.

 


 

 

   이전글:  교통사고
   다음글:  외국인 근로자도 지원을 받을 수 있나요??

   


 
협회소개 개인보호정책 약도 카피라이트